Aliens: Dark Descent
유명 에일리언 프랜차이즈의 분대 기반 싱글 플레이 액션 게임인 Aliens: Dark Descent의 흥미진진한 여정에 빠져보세요. 실시간으로 병사들을 이끌고 레테 위성에서 새롭고 끔찍한 제노모프 발생을 막으세요.
Aliens: Dark Descent에서 강력한 식민지 해병대를 지휘해 레테 위성의 제노모프 사태를 막으세요. 군대를 이끌고 상징적인 제노모프, 만족할 줄 모르는 웨이랜드-유타니 기업의 요원, 에일리언 프랜차이즈에 새로 추가된 수많은 생물과의 실시간 전투에서 병사들을 지휘하세요.
대규모 오픈 레벨에 침투하고 분대와 함께 적을 섬멸하고, 버튼 하나만 눌러 전략적이고 직관적인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죽음은 영구적이며, 적들은 당신의 행동에 적응하여 움직일 것이므로 조심스럽게 행동하세요. 행동이 레벨에 영구적인 영향을 미치는 세계에서 생존을 위한 경로를 만들고, 지름길을 발견하고, 안전 지대를 만들고, 모션 추적기를 설정하세요.
다양한 클래스로 팀을 구성하세요. 위험한 지역에서 중요한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고유한 능력과 무기, 전투복, 특전으로 병사의 레벨을 높이고 전문화하세요. 기지를 발전시켜 새로운 기술을 연구하고 분대를 더욱 강화하세요.
자원을 잘 관리하고 계산된 위험을 감수하여 인류가 직면한 가장 치명적인 생물을 능가하세요. 당신과 팀은 늦기 전에 발병을 막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