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te of Atlantis - DLC
두 번째 DLC, The Fate of Atlantis에서 그리스 신화의 세계 속 여러분의 영웅이 지닌 진정한 힘을 발견하고 최초의 문명이 던지는 수수께끼를 풀어보세요.
그리스 신화 속 세 가지의 새로운 세계인 엘리시움과 저승세계, 아틀란티스를 탐험해보세요!
전설적인 시련에 맞서 싸워 페르세포네와 하데스, 포세이돈을 비롯한 수많은 신을 만나보세요!
Assassin's Creed의 이야기 속으로 더욱 깊이 들어가 최초의 문명이 가진 신비한 힘을 파헤쳐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