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assin's Creed Valhalla - 드루이드의 분노
9세기 아일랜드로 여정을 떠나 게일 왕들 사이에서 영향력을 발휘하고, 신비한 교단에 숨겨진 어두운 비밀을 밝혀내십시오.
9세기 아일랜드로 여정을 떠나 신비한 교단 '다누의 아이들'의 비밀을 밝혀내십시오. 저주받은 숲과 휘황찬란한 풍광을 누비며 앞길을 개척하고, 아일랜드의 대왕 플란 시나를 도와야 합니다.
시즌 패스를 구매하여 드루이드의 분노와 파리의 점령 확장팩을 획득하십시오. 보너스 미션 베오울프의 전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