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 굿 앤 이블' 20주년 기념 에디션
2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에디션에서 컬트적인 액션 어드벤처를 재발견하세요! 향상된 그래픽과 오디오로 무장해 최대 4K, 60fps를 지원하는 장대한 모험을 떠나보세요. 새로운 스피드런 모드, 업데이트된 업적, 전용 기념일 갤러리가 기다리고 있어요! 힐리스를 탐험하며 특별한 신규 보상을 획득하고, 행성 전체를 누비며 펼쳐지는 새로운 보물 사냥에서 제이드의 과거를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귀중한 다이조 전투 지팡이와 믿음직스러운 카메라로 무장한 제이드의 모험을 통해 자유롭게 힐리스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크고 작은 생물과 싸우고, 위험한 지역에 잠입하고, 알쏭달쏭한 퍼즐을 풀고, 중독성 있는 미니 게임을 플레이하고, 최고의 호버크래프트 조종사들과 경주하세요! 그리고 이 모든 경험을 사진에 담아보세요.
액션 리포터 제이드가 되어 힐리스의 놀라운 세계에 뛰어드세요. 페이지 삼촌, 용맹한 더블 H와 같은 다채로운 캐릭터와 함께 비밀스러운 돔즈 외계 세력의 공격을 조사하세요.
행성을 탐험하며 전용 신규 보상을 획득하고, 힐리스 전체를 누비며 펼쳐지는 새로운 보물 사냥에서 제이드의 과거를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신규 스피드런 모드 및 업데이트된 업적을 통해 여러분의 역량을 시험하세요. 그리고 기념일 갤러리에서 게임의 개발 과정 및 뒷이야기를 살펴보세요!
최대 4K, 60fps를 지원하는 향상된 그래픽과 조작감, 업데이트된 오디오와 리마스터된 사운드트랙, 자동 저장 및 교차 저장, 컷신 건너뛰기 등의 새로운 편의 기능과 함께 장대한 모험을 시작해보세요.
역동적인 게임플레이와 짜릿하고 감동적인 컷신이 절묘하게 조화된 재미를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