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ind Descent
오픈 월드 생존 게임 블라인드 디센트에서 화성 깊은 곳의 미스터리를 파헤쳐 보세요.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4인 플레이로 사라진 개척단을 수색하세요. 맞춤형 도구 제작, 기지 업그레이드, 적응과 신체 변형 등을 이용해 기이한 외계 행성에서 생존하세요.
블라인드 디센트는 화성의 깊은 곳, 알려지지 않은 영역을 탐험하는 오픈 월드 생존 어드벤처입니다. 최대 4인으로 구성된 개척단이 정찰 임무를 띠고 파견되었으나, 특별할 것 없던 원정 임무가 인류 생존을 위한 싸움으로 바뀝니다. 탐험이 시작되면 지하 세계가 살아 숨 쉬고 반응하는 생태계의 모습을 드러내기 때문이죠. 그 순간부터 화성 지표면 아래 깊은 곳으로 내려가는 여정이 시작됩니다. 살아남으려면 학습하고, 적응하고, 공생하세요.
이번 화성 지하 세계 탐사에선 전례 없는 탐험 기회와 엄청난 도전 모두 기다리고 있습니다.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사라진 개척단의 운명을 알아낼 수 있을 뿐 아니라, 앞으로 숨겨진 화성 지역을 탐사할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됩니다. 과학적으로든, 혹은 생물학적으로든 적응하여 생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