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M Eternal Deluxe Edition
지옥의 군대가 지구를 침공했습니다. 장엄한 싱글 플레이 캠페인에서 슬레이어가 되어 여러 차원의 악마를 처치하고 인류를 파멸로부터 구원하세요. 그들이 두려워하는 유일한 존재는... 바로 당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