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DGE - Complete Edition
DREDGE는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사악하고 불길한 바다에서 펼쳐지는 싱글 플레이어 낚시 어드벤처입니다. DREDGE: Complete Edition은 기본 게임과 세 가지 DLC 팩을 한꺼번에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