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ing Light - Volatile Hunter Bundle
밤에 활동하는 좀비 무리 사이에 공포를 퍼트리세요! 야광 의상과 특수 무기를 장착하고 볼래틸 헌터의 운전대를 잡으세요. 여러분이 어둠 속에서 태어나 자랐다는 것을 증명하세요. Volatile Hunter Bundle 포함 사항: 신규 버기 도색, 신규 캐릭터 의상, 신규 검 설계도, 경찰봉, 마울, 나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