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 Day We Fight 에브리데이 위 파이트
정체불명의 외계인이 침공하여 인류를 위협하는 가운데, 계속되는 전쟁에서 양측 시민들은 서로의 차이점을 내려놓아야 합니다. 이제 소규모 자유 투사를 제외한 모든 이들의 시간이 정지했습니다. 이 턴제 전술 로그라이트에서 끝없이 전투와 죽음을 반복하며 평범한 시민들을 영웅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고, 더 강력한 무기를 찾고, 타임 루프에서 탈출하고, 세상을 구하려면 실시간 탐험, 은신, 팀워크가 필수입니다. 저항군에 합류하게 된 것을 환영합니다!
외계 균열자가 전 세계의 자원을 노리는 동안 무수한 생명이 시간 속에 멈춰버린 채 위태롭게 버티고 있습니다. 세 명의 일행은 가까스로 그 저주에서 벗어났지만, 죽음을 맞이할 때마다 시간이 초기화되는 더 끔찍한 일을 겪게 됩니다. 혹은 그렇게 보이는 것일 수도 있죠.
외계인 침략자를 저지하기 위해 여러 가지 유형의 미션을 수행하세요. 수확기를 차단하고, 폭탄을 해체하고, 점령 중인 병력을 제압하여 필요한 기술을 습득하고 승리를 확보하세요. 진행 상황을 잃을 위험을 무릅쓰고 다른 시민들을 구하기 위해 보조 목표를 진행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궁극적인 목표를 향해 전진하기 위해 시간 속에 갇힌 이들의 목숨을 희생해야 할까요? 새로운 타임 루프가 시작될 때마다 새로 습득한 경험과 기술이 유지되며, 한 명씩 사망할 때마다 민간인 대원들은 강인한 전쟁 베테랑으로 변합니다.
전쟁으로 폐허가 된 도시의 곳곳을 탐험하며 무기 은닉 장소를 찾고 숨겨진 장비를 발견하여 다음 전투에 더욱 효과적으로 대비하세요. 한 루프에서 발견한 모든 것을 다음 루프를 시작할 때부터 사용할 수 있으므로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접근해야 합니다. 더 발전된 무기, 개조 및 장비를 사용하여 적을 더 수월하게 물리치고, 더 강력해진 거래 도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투원을 곤경에 빠뜨리는 고난도 보스 전투에서 균열자 리더를 상대하세요. 처치하기 어렵고 중무장한 이 리더들은 이 전쟁의 열쇠를 쥐고 있으며, 한 명이 쓰러질 때마다 타임 루프가 앞쪽으로 이동하여 영원한 전쟁의 종식을 앞당깁니다.
전쟁은 무자비하고 잔인하며, 주도권을 잡기 위해서는 어떤 기회라도 잡아야 합니다. 총탄이 날아오기 시작하면 전술 능력이 시험대에 오르게 됩니다. 무장을 갖추고 적절히 배치된 아군은 서로 긴밀히 협력하여 적의 움직임을 방해하고 난관을 빠르게 돌파할 수 있습니다.
직면한 적을 조사하고, 전장을 은밀히 돌아다니며 최적의 위치를 확보하고, 주변 환경을 유리하게 활용할 기회를 찾아보세요.
조준경을 통해 모든 사격을 조준하면서 목표물이 가장 약한 곳을 찾아 총알 세례를 퍼부을 수 있습니다. 적중 확률은 전적으로 위치, 조준, 반응 시간에 의해 좌우되며, 탄도는 발사 각도와 장애물을 고려하고 표적이 도망치거나 엄폐하는 것을 고려합니다. 저격 소총으로 정확하게 조준하시겠습니까, 기관단총으로 마구 사격하여 명중하길 기원할까요, 아니면 믿을 수 있는 산탄총으로 근접 거리에서 사격하시겠습니까?
저항군 전사들은 일반적인 액션 포인트 한도를 넘어 아군과 적군 양쪽 턴에 걸쳐 반응할 수 있으므로 액션이 멈추지 않습니다. 모든 개인은 적의 움직임을 차단하고 아군의 공격을 지원하거나 적의 사격을 피해 도망치는 등 고유한 반응 동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황이 악화될 때 방어 작전을 위해 반사 신경을 아낄 것입니까, 아니면 적을 끊임없이 압박하는 데 사용할까요?
균열자들의 등장으로 세상은 정지했지만, 전사들의 삶은 계속 이어집니다. 함께 힘을 합쳐 싸우는 법을 배우며 그들의 파란만장한 과거를 밝혀내세요. 한때 아름다웠던 도시의 거리를 누비며 전투를 계속하여 외계인 침략자의 미스터리와 그들이 시간을 지배하는 비밀을 파헤치세요. 성공과 실패를 거듭할 때마다 더욱 강해지는 저항군과 함께 전쟁의 모든 진실이 밝혀질 것입니다. 결국 죽음은 시작에 불과하죠.
텍스트: 폴란드어,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간체), 중국어(번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스페인), 러시아어, 포르투갈어(브라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