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ming Simulator 19 - Rottne DLC
Rottne DLC로 Farming Simulator 19에 삼림 개척 콘텐츠를 추가해, 더 풍부한 게임을 즐기세요! 이 DLC는 업계를 선도하는 삼림 장비 회사, Rottne의 두 가지 신규 차량을 포함합니다.
DLC를 다운로드하면 이 추가 콘텐츠가 게임 상점에 나타나 구매할 수 있게 됩니다. 게임 재화를 충분히 준비해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