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러너: 프로젝트_헬(Ghostrunner: Project_Hel)
다르마 타워에서 클라이머의 반란을 꺾기 위해 싸우세요. 잔혹한 새 캐릭터로 플레이하며 새 레벨을 깨고, 새 보스를 무찌르고, 새 이야기를 감상하세요. 명심하세요. 움직이는 건 죽일 수 있습니다.
곧 출시되는 프로젝트_헬 DLC에서 고스트러너의 보스 헬의 잔인하고 지독한 이야기에 빠져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