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d Theft Auto III – 데피니티브 에디션
Grand Theft Auto III: 모든 것은 리버티 시티에서 시작됩니다. 위험을 감수할 배짱만 있다면 어디든 갈 수 있고 누구든 털 수 있는 자유도로 무자비한 범죄 지하 세계를 경험해 보십시오.
모든 것의 시작이 된 장대한 오픈 월드 어드벤쳐의 업데이트를 경험해 보십시오. 엄청난 새 광원 효과와 환경 요소 업데이트, 고해상도 텍스처, 렌더링 거리 상향, Grand Theft Auto V 스타일의 조작과 조준 등 전반적인 개선 사항이 적용된 게임에서 정밀하면서도 다채로운 수준으로 새롭게 묘사되어 생명을 불어넣은 세계를 경험해 보십시오.
모든 것은 리버티 시티에서 시작됩니다. 위험을 감수할 배짱만 있다면 어디든 갈 수 있고 누구든 털 수 있는 혁신적인 자유도가 제공되는 Grand Theft Auto III에서 무자비한 범죄 지하 세계를 경험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