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d Theft Auto: San Andreas – 데피니티브 에디션
Grand Theft Auto: San Andreas: 이제 시대는 90년대 초. 칼이 도시로 돌아오자마자 두 명의 부패한 경찰들이 그에게 살인 누명을 씌웁니다. 칼 존슨(일명 'CJ')은 가족을 구하고 거리를 장악하기 위해 산 안드레아스 주 전체를 누비는 여행을 떠날 수밖에 없게 되었습니다.
블록버스터 클래식 게임을 경험해 보십시오. 엄청난 새 광원 효과와 환경 요소 업데이트, 고해상도 텍스처, 렌더링 거리 상향, Grand Theft Auto V 스타일의 조작과 조준 등 전반적인 개선 사항이 적용된 게임 세계를 경험해 보십시오.
5년 전, 칼 존슨(일명 'CJ')은 산 안드레아스의 로스 산토스가 주는 환상에서 벗어났습니다... 그곳은 갱단과 마약, 부패로 인해 붕괴해 가는 도시이기 때문입니다. 이제 시대는 90년대 초, CJ는 집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어머니는 살해당했고, 가족은 붕괴되었으며, 어릴 적 친구들은 모두 재앙 속으로 몸을 던지려 합니다. 그가 도시로 돌아오자마자 두 명의 부패한 경찰들이 그에게 살인 누명을 씌웁니다. 모든 것이 바뀐 다음 시리즈에서 CJ는 가족을 구하고 거리를 장악하기 위해 산 안드레아스 주 전체를 누비는 여행을 떠날 수밖에 없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