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오르는 태양의 땅에서 건너온 네 개의 차량으로 컬렉션을 풍부하게 만들어 보세요! 1990 Honda Civic EF, 2018 Honda Civic Type R, 1985 Honda City Turbo II, 2022 Honda Super Cub은 트랙에 일본의 감성을 불러일으킵니다. 팩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현대적인 Honda 차량들은 곧바로 명작의 반열에 올랐습니다. 가벼운 차체와 에어로 다이내믹, 강력한 엔진과 뛰어난 성능 덕분에 도쿄의 거리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제작한 트랙에서 드리프트를 즐기는 데 제격입니다. 2022 Honda Super Cub 덕분에 4개의 바퀴가 트랙에서만 재미를 느끼는 데 사용된다는 것이 아니라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날렵함을 이용해서 차량 사이를 빠져나가 결승선에 도착하세요! 컬렉션에 Honda Modern Classics Pack을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