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 64-Bit or later
텍스트: 일본어, 중국어(간체), 이탈리아어, 폴란드어, 스페인어(스페인), 프랑스어, 태국어, 스페인어(라틴 아메리카), 영어, 독일어, 포르투갈어(브라질), 중국어(번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