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Mercedes-Benz Pack을 구매해서 최고의 독일 회사가 제공할 수 있는 것들을 놓치지 마세요: 트랙 내외에서 강력하고 우아한 레이싱 카. 팩에는 2016 Mercedes-AMG GT3, 2019 Mercedes-Benz A-Class, 1993 Mercedes-Benz E 36 AMG Estate Custom, 1971 Mercedes-Benz 300 SEL 6.8 AMG가 포함되며, 어제의 감정과 오늘의 아드레날린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게 됩니다. 네 개의 차량은 모든 트랙과 주행 스타일에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Mercedes-Benz Pack을 컬렉션에 추가하고 AMG에서 OMG까지 전속력으로 달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