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 Wilds 확장판
American Wilds 확장판으로 MudRunner를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추가된 사항들을 만끽하세요. 새 추가 사항에는 포드, 허머, 쉐보레와 같은 9가지의 상징적인 미국 유명 브랜드, 수십 가지의 새 차량 애드온, 몬태나주와 노스다코타주의 험악한 대지로부터 영감을 받아 제작된 2가지의 새 샌드박스 지도와 2가지의 난이도가 높은 새로운 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의 고급 물리 엔진이 운전하는 차량의 무게와 움직임에 맞추어 만들어낸 실제적인 반응으로 가득 찬 진흙 지형, 거센 물살로 쏟아지는 강줄기와 다른 여러 난관을 극복하세요. 지도, 나침반, 윈치, 운전 기술을 가지고 혼자 플레이하거나 협동 멀티플레이어에서 다른 세 명의 플레이어들과 합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