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a Strike
절차적인 레벨이 있는 이 로그라이트 진행형 슈팅 게임에서 블래스터 캐논을 발사하고 끊임없이 밀려오는 적과 맞서세요. 새로운 무기 및 업그레이드를 장착하고 플레이마다 더욱 강해진 모습으로 돌아와 기록을 갱신하세요!
복고풍 진행형 슈팅 게임 Nova Striker가 점점 강력해지는 적의 무리와 맞서게 되는 먼 은하계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이 게임은 쉬운 플레이와 중독적인 게임플레이를 자랑하며, 새로운 게임마다 다양한 레벨이 생성되기 때문에 수 시간에 걸쳐 도전 정신을 자극하는 즐거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마다 새로운 업그레이드를 잠금 해제하여 함선을 강화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여러분의 기록을 갱신해 보세요!
능숙하게 적의 공격을 피하며 가능한 한 많은 적 함선을 파괴하세요. 강력한 함대를 무찌르면 무시무시한 보스가 등장합니다. 보스를 무찌르려면 각 보스의 공격을 보고, 익히고, 예상해야 합니다. 스스로를 채찍질하며 완벽한 승리를 거두고 기록을 세우세요.
함선에는 잠금 해제하여 장착할 수 있는 9가지의 보조 무기와 40가지의 방어 및 공격 스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사일부터 수류탄, 전기 역장에 이르기까지 모든 업그레이드가 다양한 게임 경험을 자아냅니다. 여러분의 스타일에 맞는 함선을 만들고, 각 레벨 사이의 우주 요새에서 머무는 동안 함선을 정비해 보세요. 모든 커스터마이징 옵션은 적 함대를 전멸시키는 데 필요한 전략을 철저하게 변화시킵니다. 신중하게 선택하여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최고의 구성을 발견하세요.
끊임없이 플레이하세요. 모든 게임 오버는 새로운 모험의 시작입니다. 각 플레이에서 획득한 끊임없는 포인트를 사용하여 새로운 무기와 스킬을 잠금 해제하고, 새로운 게임을 시작하여 절차적으로 생성되는 새로운 맵을 탐험하세요. 최종 보스에 맞서 은하계를 구할 수 있을 때까지 점점 강해진 모습으로 다시 돌아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