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 - 컴플리트 업그레이드 팩
이미 게임 본편을 보유하고 있다면 어둠의 가면 스토리 DLC, 사르곤 의상 3종, 풍요의 새 목걸이, 디지털 아트북이 포함된 컴플리트 업그레이드 팩으로 평론가들로부터 호평받은 메트로이드배니아를 더 깊이 있게 즐겨 보세요.
이미 게임 본편을 보유하고 있다면, 컴플리트 업그레이드 팩으로 평론가들로부터 호평받은 메트로이드배니아를 더 깊이 있게 즐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