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lway Empire 2
1800년대 초반, 똑똑한 사업가가 되어 증기 엔진을 들고 작은 기차 회사를 차려 경제의 중심으로 달려가세요. 회사를 대륙에서 가장 큰 기차 회사로 키우고, 경쟁자들을 따돌리세요.
부와 명예를 노리고, Railway Empire 2에 탑승하세요! 1800년대 초반, 똑똑한 사업가가 되어 증기 엔진을 들고 작은 기차 회사를 차려 경제의 중심으로 달려가세요. 회사를 대륙에서 가장 큰 기차 회사로 키우고, 경쟁자들을 따돌리고, 기차 선로, 다리, 터널 등을 건설하며 교통망을 확장하세요. 60종의 유명 증기 기차로 화물, 객실 열차 등을 만들며 산업 혁명 시대의 역사적 중요성을 체감하세요.
Railway Empire 2는 크고 더 세세한 맵을 제공합니다. 미국과 유럽 대륙이 2개의 광대한 맵으로 구성되며, 각 대륙의 특정 지역에 집중한 디테일한 맵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개선된 트랙 건설로 회사와 마을 성장에 도움이 될 중요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신호가 자동으로 설치되며, 최대 8종의 선로와 4개 트랙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다리도 있습니다.
각각 나름의 강점과 약점이 있는 6명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여 기차 회사를 운영하세요. 5개 챕터로 구성된 캠페인 또는 14개 시나리오를 플레이하세요.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자유 플레이 모드에서 직접 난이도를 설정하거나, 건설 모드에서 완벽한 철로망을 만들 수 있습니다. 협동 멀티플레이어에서 친구와 함께 난관을 헤치며 기차 제국을 건설하세요. 원한다면 기차에 탑승하여 철마가 달리는 동안 느긋하게 앉아 풍경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1830년은 기차 시대의 여명이었습니다. 맨손에서 시작하여 60개의 디테일하고 역사적인 증기 기차를 활용하여 거대한 기차 왕국을 건설하세요. 이 기차들은 원하는 색과 회사 로고로 꾸밀 수도 있습니다.
미국과 유럽을 하나의 지도에 아우르는 거대하고 디테일한 게임 월드, 미국과 유럽 전체에 걸쳐 있는 지역 맵을 즐기세요.
미국과 유럽의 주요 지역을 배경으로 한 5개의 캠페인, 14개의 시나리오, 커스터마이즈 자유 플레이 모드, 느긋한 건설 모드, 같은 기차 회사를 운영하는 최대 4명의 협동 멀티플레이어 중에서 원하는 모드를 선택하세요.
최대 8종의 선로와 부속물을 설치할 수 있는 새로운 기차역, 4개 이상 선로를 설치할 수 있는 다리, 자동 설치되는 신호 등 자동화된 건설 시스템으로 더욱 쉽게 선로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산, 계곡, 평야 등 선로를 까는 방법에 따라 지형도 자동으로 바뀝니다.
기차의 객실 또는 증기 엔진이 있는 운전석에 탑승하여 지나가는 풍경을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