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yed Lights
무언의 경험과 주변 색상을 기반으로 한 영화 같은 전투를 결합한 분위기 있는 액션 어드벤처입니다. 그림자에 의해 찢긴 당신의 빛을 되찾고 감정으로 변형된 사랑스러운 생명체를 마주하세요.
Strayed Lights는 말 없는 꿈과 같은 부패와 그림자의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몰입형 액션 어드벤처입니다. 당신은 자신을 둘러싼 그림자의 손아귀에서 벗어나기 위한 여정을 떠나는 태초의 빛입니다.
그림자에 의해 찢겨 나온 갓 태어난 불꽃이 되어 플레이하세요. 적대적인 세계에서 내면의 악마와 대면하고 존재들을 도우면서 빛을 되찾기 위한 임무를 진행하세요. 빛이 밝아지면 새로운 능력이 해제됩니다.
특정 감정으로 악당이 된 형제자매를 찾으세요. 이 괴물의 형태와 싸우고 그들을 지배하는 감정을 달래야 합니다. 당신의 발전을 방해하는 내면의 악마와 맞서세요.
보상이 따르는 유동적 전투에서 그림자에 찢겨 나온 생명체와 맞서세요. 그들의 색상에 맞춰 파란색과 주황색 사이를 오가며 공격을 막아내고 강렬한 마무리로 이겨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