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의 지배자 확장팩에서 뉴욕을 장악한 전직 디비전 요원이자 변절자인 숙적 아론 키너를 뒤쫓아보세요. 그는 이제 도시에서 가장 높은 지휘권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