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The Last of Us Part I 업데이트로 최신 상태를 유지하고 저희의 패치 노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감염으로 잔혹해진 생존자로 가득 찬 황폐한 문명에서, 삶에 지친 주인공 조엘은 군사 격리 구역에서 14살 소녀 엘리를 몰래 빼내기 위해 고용됩니다. 그러나 사소한 일로 시작된 여정은 곧 국경을 넘나드는 잔인한 여정으로 변합니다.
The Last of Us Part I PC 버전은 조엘과 엘리의 극적이고 잊지 못할 여정에 숨을 불어 넣을 다양한 PC 기능과 함께 출시됩니다. The Last of Us Part I의 이번 버전은 PC 중심의 편의성 기능 향상을 통해 PC에 최적화되었습니다. Part I은 AMD FSR 2.2 지원*, Nvidia DLSS Super Resolution 지원*, VSync 및 프레임레이트 제한 설정은 물론, 조절 가능한 텍스처 품질, 그림자, 반사, 주변광 차폐 효과 등 다양한 PC 전용 기능을 적용했습니다.
조엘과 엘리의 경험을 통해, PC 이용자는 놀라운 디테일과 진정한 4K 해상도의 아름답지만 공포스러운 환경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습니다**. 차갑고 억압적인 보스턴 격리구역의 길거리부터 무성한 식물로 뒤덮인 빌의 마을 속 폐가와 그 외 모든 환경까지, 지원되는 21:9 울트라와이드 지원과 32:9 슈퍼 울트라와이드 비율로 미국을 횡단하는 아름다운 여행을 시작하세요.
(재료를 수집하기 위해 보이는 서랍을 모두 뒤지며) 버려진 도시와 집 내부를 은밀히 탐험하거나, 나뭇잎의 바스락거리는 소리나 유리가 깨지는 소리, 그리고 여러분을 뒤에서 공격하려는 적의 발소리를 더욱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 3D 오디오를 활용한 극적이고 몰입감 넘치는 액션에 빠져보세요***.
AMD의 차세대 템포럴 업스케일링 기술력으로 여러분의 프레임레이트를 강화하고, 조엘과 엘리가 되어 생존을 위해 싸우세요. FSR 2는 The Last of Us Part I에서 최신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다양한 그래픽 카드와 호환되는 프레임레이트 향상과, 고품질 고해상도 게임 경험을 선사합니다.
PC 버전의 The Last of Us Part I은 유선 연결을 통한 DualSense 컨트롤러 기능을 지원하며, 플레이어는 전투의 충격부터 근처의 탱크 움직임에 따른 진동은 물론, 햅틱 피드백과 다이내믹 트리거를 통해 다양한 요소를 느낄 수 있습니다. 본 콘텐츠는 DualShock 4 컨트롤러, 다양한 기타 게임패드 및 키보드와 마우스 조합을 지원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선호하는 플레이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PC 버전은 전체 조작 재지정, 키보드 및 마우스에 주요 및 보조 조작 할당, 키보드와 컨트롤러 입력을 혼용할 수 있는 적응형 모드와 같은 새로운 조작 커스터마이즈 옵션을 포함합니다. Part I의 PC 출시는 The Last of Us Part I의 다양한 접근성 기능 역시 포함하여, 플레이어는 필요하거나 선호하는 설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