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egend of Heroes: Trails into Reverie
운명에 지배당하는 이 세 인물 앞에 과연 무엇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Trails to Walk 시스템을 사용하여 Rean Schwarzer, Lloyd Bannings, 그리고 마스크를 쓴 "C" 사이를 전환하며 주요 캐릭터들의 운명과 Zemuria 내의 위치를 확인하세요. United Front 등의 새로운 기능을 통해 정교하게 다듬어진 전략적 전투로 뛰어들어 True Reverie Corridor 구석구석에서 새로운 동맹과 도전을 발견하세요!
Zemuria의 세 인물의 서로 뒤엉킨 운명이 The Legend of Heroes 절정의 챕터에서 결정됩니다! 전쟁 영웅 Rean Schwarzer, 해방자 Lloyd Bannings, 마스크로 가려진 수수께끼의 "C"의 발걸음을 따라가 보고, Trails to Walk 시스템으로 이들 간의 경로를 자유롭게 전환해 보세요.
Crossbell Police Department의 Special Support Section 리더인 Lloyd Bannings는 오래된 위협의 갑작스러운 재출현으로 Crossbell의 독립 기념 행사가 중단되면서 도시의 자유를 되찾기 위한 싸움에 나섭니다.
Great Twilight에서의 사건 뒤, Erebonia의 영웅인 Rean Schwarzer와 그의 학생들은 분교 캠퍼스에서의 삶으로 돌아옵니다. 하지만, 이 잠깐뿐인 평화는 새로운 위협의 등장으로 방해를 받습니다.
Crossbell의 전 총독이 갑작스럽게 이 도시 국가로 돌아와 이곳이 자신의 소유임을 주장하자, 네 명의 인물은 그의 행적을 조사하기 위한 비밀의 임무를 맡아 나섭니다. 이들의 리더는 마스크 뒤에 숨은 개인인 "C"로 Imperial Liberation Front의 리더와 동일한 코드명을 쓰는 듯이 보입니다. 하지만 어째서일까요?
Trails의 세 인물: 세 가지 서로 다른 줄거리 전개를 체험해 보고 Trails to Walk 시스템으로 언제든 이들 간에 전환해 보세요. 더불어, 부속 에피소드도 발견하고 캐릭터들과 Zemuria 세계를 더 구체화해 보세요.
Reverie 현실화: True Reverie Corridor로 어서 들어오세요. 여기서는 Zemuria 전체에 걸쳐 신규 캐릭터를 만나고 모집할 수 있으며, 임의적으로 생성된 던전으로 들어가 나만의 패기를 시험해 보고, 다양한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투의 귀감: Art, Brave Order, 교묘한 전략을 활용하여 전투에서 승리하세요. 새로운 United Front 시스템을 습득하고 팀 전체의 힘으로 내 힘을 강화하여 적들을 물리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