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y Witch
Tiny Witch에서 당신은 던전 마스터들로 가득한 마을에 위치한 마법사 가게를 책임지게 된 작은 마녀입니다. 주문을 활성화하고 새로운 레시피를 해제하며 최고의 하수인을 준비하여 고객들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하세요.
미니언 혼합 및 제조: 절구에 재료를 섞거나 가마솥에 끓여서 자원을 만들고, 연금술 테이블에서 마법 자원을 혼합하여 미니언을 제조하세요!
고객과 결과: 요청된 미니언을 고객에게 전달하거나 그에 따른 결과를 감수하세요! 다양한 종류의 고객들은 각기 다른 성격과 팁을 줄 의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을 잘 대접하는 것이 당신의 소박한 마녀 가게의 장수 비결입니다.
확장 및 경험: 새로운 자원, 절구 등을 구입하여 상점을 개선하세요! 포장 단계에서 장식품, 애완동물, 새로운 작업 테이블을 구입할 수 있는 등 다양한 단계가 있습니다. 숲, 동굴, 사막에서 낮과 밤 동안 미니언 제작 상점을 운영하세요 – 이 큰 세계는 Tiny Witch의 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