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인 비주얼
Train Sim World 3: Standard Edition에서 산업계의 일꾼 열차로 엄청난 톤수의 화물을 나르며 미대륙의 산을 정복하고, 영국 수도의 통근자들을 기록적인 시간으로 직장에 데려다주고, 독일의 고속 열차로 주에서 주로 빠르게 달려보세요.
산업계의 일꾼 열차로 엄청난 톤수의 화물을 나르며 미대륙의 산을 정복하고, 영국 수도의 통근자들을 기록적인 시간으로 직장에 데려다주고, 독일의 고속 열차로 주에서 주로 빠르게 달려보세요. 창작 도구로 원하는 스타일로 플레이하세요. Train Sim World 3: Standard Edition으로 기계에 통달하세요.
눈에 두드러지는 BNSF 상징색으로 치장한 4,400마력의 거대한 열차 ES44C4로 캘리포니아 사막과 산을 통과하며 수백 개의 컨테이너를 나르세요. 헤세와 바이에른 시골 사이를 통과하며 독일의 진정한 첫 번째 고속 열차인 ICE 1으로 280km/h 속도의 스릴을 경험하세요. 140mph의 속도로 런던발과 런던행 승객들의 이동을 맡은 영국의 최고속 열차인 Class 395 'Javelin'으로 정밀성과 다능성을 즐겨보세요.
새로운 볼류메트릭 하늘은 노선 대기에 변화를 주며, 구름은 어느 고도에서건 자유로이 떠다니면서 대지에 그림자를 드리웁니다. 격렬한 폭풍 사이로 번개가 여기저기 떨어지고, 천둥의 울부짖음은 기계의 굉음과 서로 경쟁합니다. 바람 물리학의 난류가 열차의 옆면을 두드려대는 것을 온몸으로 온전히 느껴 보세요. 방어 운전의 기술을 배우고 항상 모든 상황을 통제하세요.
노선당 다수의 열차로 서비스 제공 체험에 끝이 없으며, Scenario Planner와 Livery Designer로 나만의 여정을 원하는 대로 만들어 더욱더 확장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대로 열차를 도장하고 Off the Rails 모드로 어느 노선에나 배치하여 운행하면서 Creators Club에서 이 창작품을 공유하세요.
지금까지의 컬렉션도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Train Sim World 2 콘텐츠는 Train Sim World 3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아직 체험해 보지 못한 애드온도 언제든 추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