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인 비주얼
Train Sim World 5에서 철도를 제패하세요! 신규 노선 3개에 걸친 유명 도시의 열차와 철로를 마스터하면서 새로운 역할과 챌린지에 도전하세요. 궁극의 철도 취미에 푹 빠져서 다음 여정을 떠나세요.
Northwestern Class 350 등을 포함한 서부 해안 주요 노선의 출퇴근 지옥과 사랑에 빠지세요.
구불구불한 Kinzigtalbahn은 DB BR 411 ICE-T 틸팅 열차를 비롯해 다양성이 넘칩니다.
햇볕을 머금은 샌버너디노 노선 철로는 MP36과 F125에 힘입은 Metrolink 운송의 무대입니다.
새로운 플레이 방법! CONDUCTOR MODE: 어떤 종류의 운행이든 차장 역할을 맡으세요. ROUTE HOPPING: 노선에서 노선으로 빠르게 이동해 어느 역에서 일이 생기든 놓치지 마세요. LIVE MAP: 아무 노선이나 실시간 조감도를 확인하고 역 위치에 익숙해지세요. CREATORS CLUB, PHOTO MODE 등의 도움을 받아 나만의 방식으로 나만의 여정을 떠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