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Age of Sigmar: Realms of Ruin
유명한 Warhammer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Frontier의 실시간 전략 게임. 전쟁의 군주가 되어 개성 있는 네 개 진영을 이끌며 긴장감과 전술이 넘치는 전투를 통해 거칠고 야만적인 구르의 렐름을를 정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