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efiant
유비소프트의 여러 게임 속 세계관이 격돌하는 빠른 템포의 무료 1인칭 아레나 온라인 슈팅 게임에서 최고의 자리를 놓고 경쟁하세요. 시즌 2에서는 급조한 무기를 사정없이 휘두르며 하이웨이맨이 아레나에 난입합니다. 이들이 보여주는 광란의 폭주에 놀라지 마세요. 완전히 새로워진 세력과 함께, 시즌 2에서는 상징적인 지도, 무기 및 챌린지 등 수많은 내용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무료로 즐길 수 있는 1인칭 온라인 아레나 슈팅 게임 '엑스디파이언트'에서 정신없이 싸워 보세요. 출시 당일부터 다른 플랫폼의 친구와 함께 크로스 플레이를 즐기는 것도 가능합니다.
폭넓은 무기와 부속, 장치로 플레이 방식을 최적화해 보세요. 세력과 관계없이 어떤 무기든 조합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정립해 나가면서 새로운 옵션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세력은 유비소프트의 상징적인 세계관에서 비롯됐으며, 각 세력에는 고유한 능력과 궁극기가 존재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세력의 캐릭터를 골라 팀을 구성해 보세요. 언제든 전략에 맞춰 세력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출시 당일부터 여러 상징적인 맵에서 아레나 및 구역 쟁탈전, 호위, 점유 등이 포함된 선형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캐주얼한 매치에서 전투를 하거나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랭크전을 즐겨보세요.
새로운 세력과 신규 캐릭터, 신규 맵, 신규 무기, 신규 치장품, 이벤트 등을 포함한 신규 시즌이 3개월마다 출시됩니다. ‘엑스디파이언트’는 실시간 플레이를 지원하는 게임으로, 매 시즌 새롭고 신나는 콘텐츠로 짜릿한 경험을 선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