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Kings 나인 킹즈
빠른 템포의 로그라이크 왕국 건설 게임. 제국을 키우고 강력한 라이벌 왕들과 대규모 전투를 벌이세요. 수천 가지 파격적인 빌드로 게임을 깨뜨리고 왕중왕이 되어야 합니다.
건물, 유닛, 주문, 배치의 무한한 조합으로 도시를 발전시켜 최강의 왕국으로 거듭나세요. 기상천외한 조합과 강력한 특성을 활용하여 게임을 깨뜨리고, 압도적인 힘을 손에 넣으세요. 전략적으로 왕국의 성장을 이끌고, 수십 가지 독특한 이벤트에 대비하며, 싱글 및 비동기 멀티 플레이어 모드에서 여러분의 왕국이 최후까지 살아남는다는 것을 세상에 증명하세요.
작은 마을에서 거대한 요새로 성장하는 동안, 수도에서 유닛을 모집하고 전력을 강화하세요. 시간이 지나며 전략적으로 왕국을 확장하고 수십 년에 걸친 전쟁과 혼란을 견뎌댈 수 있는 왕국을 건설하세요.
튼튼한 기사와 흑마법사부터, 유리 대포 마법사와 폭격수, 악마 같은 임프와 자아가 있는 버섯까지, 수십 가지 유닛을 이끌고 싸우세요. 금을 비축하여 수천 명의 용병을 고용하여 대의를 위해 싸우고, 어둠의 마법으로 망자를 되살리고, 자연의 힘을 빌려 적을 무너뜨리세요!
각 왕은 건물, 부대, 주문으로 구성된 서로 다른 시작 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영토를 공격하는 라이벌 왕을 약탈하여 그들의 고유 덱에 있는 카드를 손에 넣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 스타일에 맞지 않는 유닛을 가진 왕과는 평화롭게 지내고, 내가 원하는 힘과 유닛을 지닌 왕에게는 전쟁을 선포하세요. 적에서 얻은 요소들을 활용하여 수없이 많은 조합을 만들어내고, 중첩되는 버프와 다양한 효과를 통해 무적의 군대를 구축하세요.
비동기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는 8명의 라이벌 왕과 맞붙어 어떤 왕국이 가장 오랫동안 살아남을지 겨루게 됩니다. 순위를 올려 진정한 왕 중의 왕이라는 것을 증명하고, 일일 도전 과제와 여정 중에 획득한 메달을 통해 해금한 보상을 사용하여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 모드에서는 게임 메커니즘 비트는 독특한 도전 과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알려진 세계를 여행하며 각 지역의 왕들과 맞서 싸우고 그들의 왕관을 차지하세요.
무한 모드에서는 왕을 선택하여 적으로 마주한 왕과 그들을 따르는 최강 전사들의 끝없는 공격에 맞서 싸워야 합니다. 과연 이 맹공 속에서 얼마나 오래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무한한 방법으로 카드를 조합해 보세요. 말도 안 되는 빌드를 시도하고 군대가 당신의 왕관을 차지하기 위해 싸우는 것을 지켜보거나, 점점 강력해지는 적에 맞서 가능한 한 오래 버티세요. 게임의 규칙을 깨고 모든 도전자가 당신 앞에서 무너지는 것을 보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