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Total War Saga: TROY
이 전설적 시대에는 영웅들이 존재합니다. 트로이의 왕자, 대담한 파리스는 스파르타의 아름다운 여왕과 함께 달아나 세상을 놀라게 합니다. 그 둘이 떠나자 메넬라오스 왕은 여왕을 저주하며 무슨 수를 써서라도 부인을 되찾겠다고 맹세합니다!
호머의 로맨스와 유혈이 가득한 이야기, 일리아드에서 영감을 받은 A Total War Saga: TROY는 트로이 전쟁을 촉발한 역사적 사건을 여태껏 없었던 생생함 속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TROY는 그리스인과 트로이인의 관점에서 이 전설적인 전쟁을 헤쳐나가면서 신화와 전설을 한 겹씩 벗겨내고 전쟁에 영향을 주었을 진실을 밝힙니다.
악명 높은 전사 아킬레스, 고귀한 보호자 헥토르, 고집스런 왕자 파리스, 복수심에 불타는 왕 메넬라오스 등 8명의 상징적 영웅 중 한 명이 되어 싸우고 트로이 왕국을 구하거나 정복하세요.
거대한 제국 지배, 화려한 실시간 배틀이 혼합된 턴 기반의 A Total War에서 여러분의 결정은 전쟁의 흐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광활하고 매력적인 청동기 시대의 지중해를 정복하고 전략, 운영 기술, 외교, 전면전을 통해 제국을 건설하세요.
전투 중 미노타우로스, 퀴클롭스, 자이언츠, 켄타우로스와 닮은 전사들 등 그리스 신화 속 유명한 군단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