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온 머스트 다이! + OST 번들
은하계에 불을 질러라. 에이온 머스트 다이! 공허 아르마다의 무시무시한 황제 에이온은 자신을 따르던 장수들에게 배신당하고 버림받았습니다. 에이온 머스트 다이! + OST 번들에는 기본 게임과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허 아르마다의 무시무시한 황제 에이온은 자신을 따르던 장수들에게 배신당하고 버림받았습니다. 복수를 실행할 몸조차 잃어버리고 나약해진 그는 가까스로 당신의 몸을 빌려 살아남고 분노를 쏟아낼 준비를 합니다.
미래 도시 판테온 전역을 누비며 에이온을 배신했던 자들을 파괴하고 굴복시키는 동시에, 온전한 정신과 자유 의지, 신체에 대한 통제권을 되찾기 위한 내면의 싸움을 계속하세요.
엄청난 속도감과 고위험 고보상 게임플레이, 혁신적인 인공 지능 및 전술 전투가 돋보이는 아주 특별한 횡스크롤 액션을 경이로운 아트 스타일과 함께 경험해 보세요.
에이온의 의지에 굴복해 자아를 잃고 경이로운 힘의 봉인을 푸시겠습니까? 아니면 아무리 엄청난 힘이라도 포기하고 자유를 택하는 어려운 길을 걸어가시겠습니까?
에이온 머스트 다이! 사운드트랙과 함께 에이온의 분노와 미래 도시 판테온을 상징하는 신시사이저의 광기 속으로 흠뻑 빠져들어 보세요. 알렉산더 구르예프와 데이비드 쇼, 마크 앤더슨이 작곡한 웅장한 OST를 감상하며 배신당한 황제가 권력을 되찾기 위해 떠난 굴곡진 복수의 여정을 재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