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en: Isolation - Crew Expendable
Nostromo에서 유일하게 생존한 세 명의 승무원인 Ellen Ripley, Dallas, Parker 중 한 명으로 플레이하고 Alien을 격리시키는 방법을 찾아내어 승무원들을 마비시키는 공포를 극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