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ient Enemy
Ancient Enemy는 일그러진 적들과 싸우고 어려운 퍼즐을 극복하면서 흥미로운 전술적 판단을 내리는 전략적 RPG 카드 게임입니다. 악이 이미 대승을 거둔 세상에서 등장하는 위험한 적들을 상대하세요. 여러분은 단순히 버텨내는 것 뿐만 아니라 힘을 다시 쌓아 악을 퇴치하고 거대한 적들에 맞서 마지막까지 결투를 치뤄야 합니다!
수십 개의 분위기 있는 레벨로 채워진 상흔이 남은 풍경 속을 여행하고, 땅으로부터 힘을 끌어내고, 이 세계의 영혼 그 자체를 위해 싸우세요. 독특한 솔리테어 스타일의 턴제 전투에서 다수의 적을 상대로 여러분의 스킬을 시험하세요!
적의 무시무시한 간부들을 다양한 범위의 주문과 능력으로 날려버리세요.
산산조각 난 풍경에서 힘을 모아 마음을 치유하고 마법 능력을 높이세요.
Ancient Enemy는 Grey Alien Games의 독창적인 카드 게임 디자인의 최신판으로 유명 스코틀랜드인 게임 아티스트 Jen Pattison과 유명 게임 디자이너 Jim Rossignol이 합동 제작하였습니다.
Ancient Enemy는 Darkest Dungeon과 Slay the Spire와 같은 명작의 정신을 이은 분위기 있는 턴제 어드벤처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