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ONYMOUS HUNTING SIMULATOR
ANONYMOUS HUNTING SIMULATOR 는 역동적인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여러분의 임무는 위치를 탐험하고 10개의 마스크를 수집하여 레벨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ANONYMOUS HUNTING SIMULATOR 는 역동적인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여러분의 임무는 위치를 탐험하고 10개의 마스크를 수집하여 레벨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물론 그렇게 쉬운 일은 아닙니다. 사악한 익명 무리가 여러분을 방해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피에 목말라 있으며 당신이가는 곳마다 당신을 따라갈 것입니다...
메인 메뉴에서 사용 가능한 게임 레벨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레벨에 들어가면 여기에 숨겨진 10개의 마스크를 찾기 위해 레벨을 탐험해야 합니다. 또한 이곳에 서식하는 생물은 언뜻 보기에는 재미있고 무해해 보이지만 그렇지 않기 때문에 무기를 찾아야 합니다... 가까이 다가오지 못하게 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완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