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ade Paradise - Empathy DLC
90년대의 분위기가 물씬한 복고풍 아케이드 모험인 Arcade Paradis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러분은 이제 막 가족이 운영해온 세탁소를 물려받은 Ashley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생계 수단으로 빨래하는 대신 세탁소를 환상적인 아케이드로 바꿔놓겠다고 결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