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stal Isles
Crystal Isles은 150평방 킬로미터에 걸쳐 경외심을 불러 일으키는 생물계가 있는 곳입니다. 숲 꼭대기에 떠다디는 섬에 기지를 구축하고 ARK의 최신 익룡인 나만의 트로페오그나투스를 길들여 공중전에 참전할 수 있습니다!
길들여야 하는 새로운 실세계 공룡들로 업데이트되고 ARK의 공식 서버 네트워크에 추가된 ARK 커뮤니티 고전작의 귀환을 즐기세요! Crystal Isles은 150평방 킬로미터에 걸쳐 경외심을 불러 일으키는 생물계가 있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