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jordur
춥고도 환상으로 가득한 심층 있는 동화 속의 북유럽 세계를 여행하세요. 네 개의 독특한 섬과 세 가지의 신비스러운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잊힌 시대를 지배했던 고대 왕국의 유적, Fjordur에 숨어 있는 신화와 분위기는 감탄을 자아냅니다! ARK 커뮤니티의 선택한 한 가지를 포함하여 네 가지의 신규 생명체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Andrewsarchus에 올라앉아 탱크 같은 강력함을 부리거나, 어깨에 앉아 있는 ARK의 최신 애완동물인 Fjordhawk와 함께 탐색하거나, 냉혹한 Fenrir와 함께 얼음의 풍경 속에서 잔혹함을 견디고 나아가거나, 적들의 생명을 Desmodus로 빨아내 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