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ners of Ruin
최대 6명의 파티원을 이끌고 자신만의 덱과 함께하는 카드 기반 전투로 여명의 지점을 돌파하세요. 각 캐릭터는 독특한 카드 세트와 덱을 더욱 강력하면서도 흥미로운 방법으로 강화해주는 능력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Banners of Ruin 게임 소개
블랙풋 가문이 무시무시한 엔더 가문에 심각한 타격을 입었습니다. 적의 방어선을 돌파해서 악의 근원을 도려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