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ps Pack - 배틀 코어 아레나
배틀 코어 아레나에서 꾸미기 아이템, 코어, 아머, 배너, 감정 표현, 최후의 폭발 효과 등에 사용할 수 있는 2,200 Battlecoin 외 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