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yond Good and Evil
혈기왕성한 탐사보도 기자 제이드가 되어 정부가 주도하는 끔찍한 음모의 실체를 폭로해 보십시오. 행성과 주민의 운명이 여러분과 충직한 돼지 동료 페이지의 어깨에 달려 있습니다.
행성 힐리스는 수 세기 동안 외계 종족의 집요한 폭격에 시달려 왔습니다. 이에 침략자를 막아내지 못하는 정부의 무능함에 개탄을 금치 못한 행동파 기자 제이드가 진실을 파헤치고자 나서게 됩니다. 카메라, 다이조 지팡이, 불타는 의지로 무장한 그녀는 끝내 정부의 극악무도한 음모를 입증할 충격적인 증거를 발견하기에 이르게 되었고, 본의 아니게 헤아릴 수 없이 거대한 악과의 싸움을 시작하게 됩니다.
행동파 기자 제이드가 되어 지하 레지스탕스 조직에 가담해 보십시오. 여러분은 은신, 힘, 임기응변을 무기로 삼아 정부의 비밀을 밝혀내야 합니다. 대중이 진실을 알게 되는 그날까지 멈춰선 안 될 것입니다.
간계로 가득한 미래 세계에 발을 내디뎌 보십시오. 어떤 것도 눈에 보이는 대로 믿어선 안 되며, 진실을 밝혀내는 것이야말로 자유를 되찾을 유일한 희망입니다.
혁신적인 게임 제작자 Michel Ancel의 매혹적인 세계에서 고난과 역경을 극복할 준비를 하십시오.
제이드의 막강한 다이조 지팡이 기술로 음모에 가려진 세력과 맞서 싸워 보십시오. 동료 레지스탕스 투사와 연계하는 협동 공격의 대가가 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