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Helmet Heroes
멋진 기사들과 함께 놀라운 세계와 온갖 사태가 기다리는 3D 진행형 격투 게임의 장대한 여정에 푹 빠져 보세요. 친구와 함께 2인 협동으로 플레이하여 공주를 구해 보세요. 이 구출 작전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강렬한 시각 효과와 영화 같은 애니메이션, 기막힌 액션이 한데 어우러진 영화 같은 3D 진행형 격투 어드벤처 게임인 "Big Helmet Heroes"의 세계 속으로 성큼 발을 내딛어 보세요. 환상적인 여러 왕국을 가로질러 임무를 완수하는 근사한 기사 일행과 합류하세요. 친구와 함께 2인 협동 모드를 플레이하여 공주를 구하고 그 너머에 기다리는 더 큰 시련을 직접 확인해보세요!
애니메이션의 한계를 뛰어넘는 게임 속에 푹 빠져 보세요. 저희의 최신 비주얼 기술은 모든 영웅과 환경에 생명을 불어넣어 각 전장을 눈부시게 생생한 곳으로 탈바꿈합니다.
4가지 서로 다른 전투 스타일이 가진 힘을 다스리세요. 엉뚱하고 우스꽝스러운 무기를 휘둘러 주변 환경을 나에게 유리하게 활용하세요.
로컬 협동 모드에서 협동 게임플레이의 즐거움을 만끽해 보세요. 함께 적을 쓰러뜨리고 다음 전략적 행보를 짜도 좋고, 아니면 친구와 함께 아수라장 같은 전장을 가볍게 즐겨도 좋습니다.
창의력의 한계를 넘어 매번 더 놀랍고 전보다 더 멋진 시각적인 경이로움을 자아내는 레벨을 탐험해 보세요. 생동감 넘치는 배경과 정교한 디자인을 통해 잊지 못할 모험의 무대가 될 것입니다.
영웅은 저마다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어 적과 장애물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 초능력은 고유할 뿐만 아니라 시각적인 아름다움 또한 굉장해서 여러분의 게임플레이에 흥분을 한층 더해줄 것입니다.
고품질의 그래픽과 마음을 사로잡는 게임플레이가 펼쳐지는 대여정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각 효과와 게임 플레이 모두를 위해 세세하게 설계된 세계 속으로 뛰어들어 보세요. 플레이 뿐만 아니라 보는 눈도 즐거워지는 여정을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