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sphemous 2 - Mea Culpa
속죄로의 승천은 결코 끝나지 않습니다. 쿠스토디아에서 망각된 지역으로 가는 길을 밝히면서 앞을 가로막는 적을 쓰러뜨리십시오. 조각을 회수하고, 당신이 받아들인 처벌로 인해 따끔거리는 고통을 다시 한번 느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