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st Brigade vs 크리드 박사의 악의 군단
Blast Brigade vs 크리드 박사의 악의 군단은 스릴 넘치는 킬링타임용 80년대 액션 영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2D 메트로이드바니아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플랫폼 게임 기술, 퍼즐 풀이 재치, 세계를 구할 폭발적인 무기와 능력을 사용하여 다채로운 만화 스타일의 세계를 탐험하고 되돌아오세요!
상황에 따라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4명을 순간순간 전환해 보세요. 각 캐릭터는 게임 진행을 도울 고유한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형적인 미국식 영웅 Jeff로 적을 날려버리고, Shura의 맹렬한 분노를 쏟아내고, 사이보그 스카치맨 Galahad가 되어 적을 무찌르고 차크람을 휘두르는 Vortex를 도와 섬을 되찾으세요.
크리드 박사의 섬은 엽서에 나오는 것처럼 예뻐 보일지 모르지만 여기서 한가롭게 휴가를 보낼 수는 없습니다! 서로 연결된 매력적인 레벨을 통해 비선형적 경로를 탐험하고 되돌아오고 개척하세요. 정글 마을, 절벽 감옥, 화산, 고대 사원과 같은 독특한 생태 군계 및 지역의 비밀을 발견하세요!
여러분의 피에 굶주린 하이브리드 괴물, 거대한 로봇, 사이보그 닌자, 사악한 미니언 무리에 대항한 강력한 보스 전투에서 여러분의 패기를 시험해 보세요. 서로 다른 영웅의 기술과 무기를 모두 활용해 승리하세요!
특별한 능력을 사용해 퍼즐과 적을 극복하세요. Jeff의 유탄 발사기로 적을 무찌르고 Shura의 갈고리로 새로운 지역에 도착거나 Vortex의 차크람 순간 이동기로 순간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화력이 더 필요하신가요? 새로운 모듈을 찾아 무기고를 업그레이드하세요!
20여 시간의 액션으로 가득한 스토리 캠페인에서 크리드 박사의 사악한 계획을 밝혀내세요. 완전한 목소리 연기가 담긴 컷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Blast Brigade를 결집하고 이들의 기술을 마스터한 뒤 섬을 기습하여 이 극악무도한 악당과 그의 영토에서 단번에 정의를 실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