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스테인드: 밤의 의식
연금술사의 저주에 걸려 서서히 몸이 굳어가는 고아, 미리엄으로 플레이하세요. 인류를 구하고 자신에게 걸린 저주를 풀기 위해, 미리엄은 악마들의 저항을 물리치고 성으로 들어가 소환자 게벨을 물리쳐야 합니다.
블러드스테인드: 밤의 의식은 18세기 영국을 배경으로 한 고딕풍의 횡스크롤 RPG 호러 게임입니다. 초자연적인 힘을 통해 소환된 악마로 가득한 성에는 엄청난 마법의 힘을 지닌 크리스탈 조각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다양한 무기, 장비, 전리품을 모으고, 제작하고, 잠금해제해서 지옥에서 온 수많은 악의 부하들과 보스를 처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