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thedge
우주 공간에서 살아남으세요! 당신의 불멸의 닭과 함께 당신의 우주선이 왜 갑작스럽게 충돌했는지 알아보세요. 도구를 만들고, 자동차를 운전하고, 우주 정거장을 통제하여 생존하고 파괴 잔해를 뒤져보세요.
거대한 우주 영구차가 우주 깊은 곳에서 난파되었습니다. 이제 난파된 지역을 채우는 것은 오직 잔해, 관, 죽은 승객과 당신입니다. 이 행성 간 쓰레기통 같은 곳에서 살아남고, 글로벌 규모의 음모를 발견하고, 공주를 구하고, 세계를 여행하는 활동을 하기 위해 키보드를 두드리는 동안 손가락은 부러뜨리지 마세요. 완전히 몰입할 수 있도록 모니터를 켜두는 것이 좋습니다.
우주는 장난이 아닙니다. 물론 저희는 우주가 장난이라고 증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요. 그래서 살아남는 건 굉장히 힘든 일입니다. 질식, 동상, 화상, 감전사, 우울증, 둔기 외상 등을 비롯한 여러 가지 놀라운 방법으로 진행 상황을 잃게 됩니다.
우리 조상은 전기 테이프가 없어서 발전하는 데 시간이 정말 많이 걸렸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전기 테이프가 있고 사용법도 알고 있습니다. 이 마법같은 공예품으로 매우 다양한, 쓸모없는 물건들을 만들어 에어록 밖으로 던질 수 있답니다! 물론 유용한 아이템도 많이 만들 수 있지만, 이렇게 하면 게임을 완료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이웃들이라야 죽은 척하면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우주 속 진공 공간을 그저 맴돌고만 있을 때, 다양한 도구와 장비들을 사용해서 당신이 가장 최악의 시끄러운 이웃이 될 수 있습니다. 독특한 우주 정거장을 만든 후 여기에 산소와 전기를 공급하고, 태양 전지판부터 햄스터 농장까지 각종 장비를 설치하고, 각종 폐물로 섞인 가구로 채워 진정한 독신 남성의 공간으로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