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tato
Potato World에서 온 우주선이 외계 행성에 충돌했습니다. 홀로 살아남은 Brotato는 한 번에 무기 6개를 다룰 수 있는 유일한 감자입니다. 동료에게 구출되기를 기다리며, Brotato는 이 적대적 환경에서 살아남아야만 합니다.
달리기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수많은 캐릭터(외팔이, 광인, 행운아, 마법사, 그 외)
선택할 수 있는 수백가지 아이템과 무기들 (화염방사기, SMG, 로켓 런처, 막대기와 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