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nny Hopper
버니 호퍼는 민첩한 전투 로봇을 조종하는 빠른 속도의 3D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세련된 경기장에서 점프하고, 벽을 넘고, 질주하고, 목표물을 파괴하며 까다로운 레벨을 클리어하세요.
버니 호퍼는 민첩한 전투 로봇을 조종하는 박진감 넘치는 3D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생동감 넘치는 경기장에서 점프하고, 벽을 넘고, 질주하고, 목표물을 명중시키며 도전에 맞서세요.
전투 로봇을 조종하여 속도와 민첩성을 시험하는 일련의 시련에 참여하세요. 각 레벨은 정밀한 움직임과 번개처럼 빠른 반사신경을 요구합니다. 레이저, 틈새, 좁은 길, 그리고 움직이는 표적들은 단순한 달리기를 진정한 실력 시험으로 바꿔놓습니다. 달리기, 점프, 질주, 벽 달리기를 조합하여 전진하고, 함정을 피하고, 표적을 파괴하세요. 심연에 빠지지 않고 레벨 끝까지 도달할 수 있을까요?
이 게임은 클래식 플랫포머와 아케이드 슈팅 게임의 요소를 조화롭게 결합했습니다. 화려한 비주얼, 정교하게 디자인된 레벨, 그리고 끊이지 않는 액션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최고의 결과를 얻고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가려면 움직임의 메커니즘을 완벽하게 익혀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