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CCP: Map Pack 3
커뮤니티 크리에이터 TeddyRadko가 제작한 'Map Pack 3'로 도시의 수준을 한층 높이세요.이 Content Creator Pack에는 숨이 턱 막힐 정도로 아름다운 산악 지대 풍경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지도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