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동쪽에서 온 진주
동쪽에서 온 진주 확장팩에서는 중국풍 건축과 디자인에 영감을 받은 세 개의 오리지널 건물로 스타일을 더할 수 있답니다! 세 개의 오리지널 건물을 포함하여 거주민이 방문할 수 있는 새로운 명소(그리고 판다!)를 제공하세요. 각 건물은 스카이라인을 독특하게 꾸밀 준비가 되었습니다.